1. 채용분야
구분 | 모집 인원 | 담당업무 | 지원대상 | 급여 | 근무부서 |
행정 | ○명 | 예산 / 회계정산 | ◦ 신입/경력 - 사업비 관리 및 정산 유경험자 우대 - 정부지원사업 수행 유경험자 우대 | 내규 | AI·SW 융합교육원 |
※ 국가유공자, 장애인은 관련법에 의거 우대
2. 채용조건
□ 채용형태: 연봉계약직
□ 근로조건: 주 5일 근무(09:00 ~ 18:00)
□ 급 여: 경력에 따른 선문대학교 산학협력단 내규에 의해 책정
□ 근무기간: 2025. 11. 17.(월) ~ 2026. 11. 16.(월)
□ 근무평가: 근무 성적 평가를 통해 사업 운영 기간까지 근무가능
※ 단, 관련 사업의 축소, 폐지, 변경, 종료 혹은 여건 변화로 계약기간 단축될 수 있음
3. 지원자격
□ 전문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동등 학력 이상 소지자
□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
□ 성범죄 경력조회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□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4. 전형절차
□ 서류 및 면접 전형
□ 면접전형: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 해 개별 통보
5. 모집일정
□ 원서접수: 2025. 10. 29.(수) ~ 2025. 11. 9.(일)까지 접수에 한 함
□ 서류합격 발표: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에게 개별 안내(문자 및 통화)
□ 면접일시: 2025. 11. 11.(화), 시간/장소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
□ 면접장소: 선문대학교 아산캠퍼스(원화관 506호)
※ 상황에 따라 면접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
□ 최종합격 발표: 2025. 11. 11.(화)
6. 제출서류 제출 방법
□ 제출서류: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(선문대학교 산학협력단 양식)
□ 제출방법: 사람인, 이메일 접수 [okong@sunmoon.ac.kr]
※ 우편 및 방문 접수는 받지 않음
□ 최종 면접합격자 추가 제출 서류 (합격 통보 후 제출)
-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(석사 이상은 학부 포함)
- 경력증명서, 자격증 증명서, 어학능력 증빙은 관련 해당자에 한해 제출
□ 지원서를 포함한 제출서류는 PDF로 변환 후 제출
※ 가능하면 1개의 파일로 병합하고, 2개 이상의 파일인 경우 압축파일로 제출
(* 파일명: [이름] SW중심대학사업단 직원 입사지원서)
※ 채용서류 반환 ‣ 채용서류 반환은「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제11조 제6항에 따른 것으로,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는 채용여부 확정일부터 30일 이내에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 ‣ 다만, 동법 제7조 1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,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본교 책임이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는 반환한 것으로 함 ‣ 채용서류 반환 청구자는 '반환청구서(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현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)'를 작성하여 아래의 방법으로 제출 - E-mail: okong@sunmoon.ac.kr / FAX: 041-530-2649 ‣ 반환은 청구서 제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발송 (※ 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) ‣ 선문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180일 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며 이후 일체의 관련서류를 파기함 |
7. 유의사항
□ 서류의 기재착오, 누락,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일체 불이익은 응시자에게 있음
□ 제출서류 및 증빙자료에 대한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
□ 서면으로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□ 해당 분야의 적격자가 없으면 선발하지 않음
□ 합격자가 사정에 의해 임용이 되지 않는 경우 또는 3개월 내에 퇴직하는 경우 면접 차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선발할 수 있음
□ 최종 전형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
□ 사정에 의하여 모집 일정 조정될 경우 면접 일시도 변경될 수 있음
1. 채용분야
구분
모집
인원
담당업무
지원대상
급여
근무부서
행정
○명
예산 / 회계정산
◦ 신입/경력
- 사업비 관리 및 정산 유경험자 우대
- 정부지원사업 수행 유경험자 우대
내규
AI·SW
융합교육원
※ 국가유공자, 장애인은 관련법에 의거 우대
2. 채용조건
□ 채용형태: 연봉계약직
□ 근로조건: 주 5일 근무(09:00 ~ 18:00)
□ 급 여: 경력에 따른 선문대학교 산학협력단 내규에 의해 책정
□ 근무기간: 2025. 11. 17.(월) ~ 2026. 11. 16.(월)
□ 근무평가: 근무 성적 평가를 통해 사업 운영 기간까지 근무가능
※ 단, 관련 사업의 축소, 폐지, 변경, 종료 혹은 여건 변화로 계약기간 단축될 수 있음
3. 지원자격
□ 전문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동등 학력 이상 소지자
□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
□ 성범죄 경력조회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□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4. 전형절차
□ 서류 및 면접 전형
□ 면접전형: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 해 개별 통보
5. 모집일정
□ 원서접수: 2025. 10. 29.(수) ~ 2025. 11. 9.(일)까지 접수에 한 함
□ 서류합격 발표: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에게 개별 안내(문자 및 통화)
□ 면접일시: 2025. 11. 11.(화), 시간/장소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
□ 면접장소: 선문대학교 아산캠퍼스(원화관 506호)
※ 상황에 따라 면접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
□ 최종합격 발표: 2025. 11. 11.(화)
6. 제출서류 제출 방법
□ 제출서류: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(선문대학교 산학협력단 양식)
□ 제출방법: 사람인, 이메일 접수 [okong@sunmoon.ac.kr]
※ 우편 및 방문 접수는 받지 않음
□ 최종 면접합격자 추가 제출 서류 (합격 통보 후 제출)
-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(석사 이상은 학부 포함)
- 경력증명서, 자격증 증명서, 어학능력 증빙은 관련 해당자에 한해 제출
□ 지원서를 포함한 제출서류는 PDF로 변환 후 제출
※ 가능하면 1개의 파일로 병합하고, 2개 이상의 파일인 경우 압축파일로 제출
(* 파일명: [이름] SW중심대학사업단 직원 입사지원서)
※ 채용서류 반환
‣ 채용서류 반환은「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」제11조 제6항에 따른 것으로,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는 채용여부 확정일부터 30일 이내에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
‣ 다만, 동법 제7조 1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,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본교 책임이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는 반환한 것으로 함
‣ 채용서류 반환 청구자는 '반환청구서(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현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)'를 작성하여 아래의 방법으로 제출
- E-mail: okong@sunmoon.ac.kr / FAX: 041-530-2649
‣ 반환은 청구서 제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발송 (※ 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)
‣ 선문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부터 180일 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며 이후 일체의 관련서류를 파기함
7. 유의사항
□ 서류의 기재착오, 누락,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일체 불이익은 응시자에게 있음
□ 제출서류 및 증빙자료에 대한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
□ 서면으로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□ 해당 분야의 적격자가 없으면 선발하지 않음
□ 합격자가 사정에 의해 임용이 되지 않는 경우 또는 3개월 내에 퇴직하는 경우 면접 차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선발할 수 있음
□ 최종 전형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
□ 사정에 의하여 모집 일정 조정될 경우 면접 일시도 변경될 수 있음